'드림하이' 이번엔 김수현 '드리밍' 전격공개 '삼동 감성 그대로'

뉴스엔 2011. 2. 14. 1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수연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OST Part. 7 중 김수현의 '드리밍'이 14일 전격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곡은 지난 2월 8일 11회 방송 분에서 송삼동(김수현)이 작곡평가 미션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곡이라 그 관심은 더욱 뜨겁다.

'드리밍'은 방학특강 작곡수업에서 그 실력을 평가하기 위해 미션으로 나갔던 곡. 가사에 각자의 개성과 감성을 담아 작곡을 하는 게 그들의 과제였던 이 평가에서 삼동은 비록 A를 받지는 못했지만 꿈을 주제로 한 희망찬 가사 위에 깊이 있는 '감성'이 느껴지는 슬픈 곡조를 얹은 독특한 곡을 완성해냈다.

김수현이 부른 'Dreaming(드리밍)'은 '드림하이'의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박진영과 음악감독 강동윤의 멋진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드라마 주인공들의 꿈을 향한 도전과 희망을 노래한 팝 발라드 곡이다.

박진영의 아름다운 노랫말과 강동윤(개미), 박진영이 함께한 감동적인 멜로디 라인이 귀를 사로잡으며 화려한 오케스트라의 협주가 더해져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낸다. 무엇보다 호소력 짙은 김수현의 매력적인 보컬은 음악을 향한 삼동의 간절함을 그대로 전해주며 감동을 극대화 한다. 또한 파워풀하게 진행되는 클라이막스 멜로디는 극중 주인공들의 꿈을 향한 순수한 열정을 느낄 수 있게 한다.

갑작스런 귀의 이상과 실연의 아픔을 겪으며 다른 아이들은 갖지 못한 감성을 갖게 된 음악천재 삼동이 어떻게 성장해 갈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꿈을 향한 간절함을 담은 김수현의 'Dreaming(드리밍)' 공개로 한 층 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드림하이'는 2월14일 오후 9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공개된다.이수연 dream@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