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소녀시대 인터뷰 논란에 사과 "주의 죄송"
[OSEN=최나영 기자] 그룹 빅뱅의 승리가 최근 논란이 된 인터뷰에 관련해 "주의 죄송"이라며 사과의 메시지를 보냈다.
승리는 12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에 멤버 태양의 사진과 함께 "TEAYANG 그 남자가 돌아온다. GD, TOP, 대성, 승리랑 같이-NEW BIGBANG"이라는 글로 빅뱅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승리의 미투데이에서 항상 눈길을 끄는 부분인 승리가 직접 작성한 태그에서는 최근 논란이 된 인터뷰에 관한 언급이 있다.
승리는 태그에 '빅뱅 컴백 임박 승리 인터뷰 주의 죄송 런닝맨 막방'이라는 글로 최근 의도치 않게 논란이 된 인터뷰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주의하겠다는 뜻을 보였다.
승리는 최근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인터뷰에서 "연예인 친분은 누가 있냐"는 질문에"굉장히 인맥이 많이 생겼다. 소녀시대 분들 좀 친했는데 사실 요즘 좀 안 좋아졌다^^ 언급은 안하겠다^^ 한번 다퉈가지고"라고 답한 것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 내용은 승리와 소녀시대 멤버들 중 누군가 사이에 최근 불화가 있었던 것이 아니냐는 추측으로 이어졌다.
이에 대해 당시 소속사 관계자는 "승리가 워낙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인데, 서로 티격태격하기도 하고 때로는 장난도 치는 친한 사이를 이렇게 표현한 것이다"라며 오해가 없기를 당부한 바 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선, 시크한 여형사 변신 '총잡이 어울리네'
- 김송 "결혼전 3개월 동거, 그때가 가장 행복했다"
- '남하당' 박영진 vs '여당당' 김영희, '1대 100' 남녀대결..승자는?
- JYJ 준수, 쌍둥이형 주노 공개..'누가 준수?'
- 이효리 폄하? 美팝스타 페리 1년전 발언 '시끌'
- 유부녀와 불륜·성관계까지..아이돌 인기 작곡가 누구? “갈 데까지 갔네” 서장훈 분노(물어보
- 김수현 결백 주장 속, 고2 故김새론 '침대+소주' 사진 충격..'120억 소송' 어쩌나 [종합]
- "이 자세가 가능해?"...엄정화, 55세 안 믿기는 탄탄 몸매
- 불륜녀 딱지 부족했나?..청순 여배우, 폭행 현행범→약물검사까지 '꼬꼬무 충격' [Oh!쎈 이슈]
- 추성훈, 갈 데까지 갔다..♥야노시호 대놓고 도발 “맨날 화내 죽겠다”(추성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