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2010년 가온차트 결산 신인부문 1위 차지 '차세대 디바' 등극

입력 2011. 2. 9. 11:51 수정 2011. 2. 9. 11: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가수 지나(G.NA)가 신인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타이틀곡 '블랙 앤 화이트 (BLACK & WHITE)'로 인기몰이 중인 지나는 9일 오후 3시 한국 프레스 클럽에서 열리는 2010년 가온차트 결산 시상식에서 신인부문 1위에 올랐다.

가온차트 측은 "지나가 데뷔 이래 거둔 뛰어난 음원 및 음반 성적과 현재의 인기는 신인부문 1위로서 손색이 없다는 데 이견이 없었다. 앞으로의 무궁무진한 음악적 발전 가능성에 높은 점수를 주었다" 고 전했다.

지나는 '블랙 앤 화이트 (BLACK & WHITE)'로 완벽한 가창력과 '마네킹 몸매'로 일컬어지는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매 무대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지나는 지난 해 7월 '꺼져줄게 잘 살아'로 데뷔하자마자 가요프로그램 정상에 오르며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특히 이번에 발매한 지나의 정규1집 타이틀곡 '블랙 앤 화이트 (BLACK & WHITE)'은 발매 3-4주차에 들어서면서 단계적으로 순위가 상승해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이례적인 인기행진을 보이며 차세대 디바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한편 지나는 '블랙 앤 화이트 (BLACK & WHIT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대마초 흡연혐의 연예인 P씨, 박용기로 알려져 '대부분 혐의 인정'

▶민송아 얼짱리포터 '연예가 중계' 합류, 영어 실력+우월 외모 인기 UP!

▶32세 최고은 작가 요절, 남긴 쪽지 "밥이랑 김치 있으면 저희 집 문좀…"

▶장재인, 한 층 더 물오른 미모! 성형의혹 또 다시 "장재인 맞아?"

▶[정품 이벤트] 클라란스 화이트닝 신제품 50명에게 쏜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