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새앨범 녹음중..빨리 들려드리고 싶다"

김수진 기자 2011. 2. 2. 09: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포미닛 ⓒ양동욱 인턴기자

여성그룹 포미닛이 현재 신곡 녹음 중으로 이와 관련 고무된 심경을 전했다.

포미닛은 2일 오전 소속사를 통해 신년 소망을 전하며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멤버 지현은 "토끼해에 새로운 포미닛의 모습으로 곧 찾아 뵐 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면서 "지금 열심히 녹음 중인데 빨리 여러분께 들려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들은 또한 "2011년 저희 포미닛이 새해 복이려니, 생각하시고 좀 기다려주세요"라며 "저희가 열심히 준비해서 새 앨범이 나오면 노래로서 행복과 즐거움 가득가득 전해 드릴게요. 행복해 하실 준비하고 기다려주세요"라고 말했다.

현아는 "올 설날 특집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마라톤에 도전했는데 처음해보는 거라서 그냥 뛰기만 하면 되는게 아니고 쉽지 않더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올해는 감기를 앓으면서 시작했다. 모두 건강하게 1년을 보낼 수 있는 액땜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스타뉴스 핫뉴스] ☞ '우아한 D라인' 사강, 만삭화보 공개'놀러와-세시봉2탄', '웃음+추억' 감동콘서트유이, '수영대회' 대신 '아이돌의 제왕' 출연 왜?강성필, '악어눈물 거둬라' 질타에 여행사진 삭제이연희도 주원앓이! 이상형월드컵 최후승자 현빈

[스타일M]여자가 좋아하는 남자들의 공통점?

skyarom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진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