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논란' 인피니트 성종, "인형놀이 세트 선물 받기도"

2011. 1. 30. 09: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7인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성종이 최근 '인형놀이 세트' 선물을 받았다고 밝혔다.

성종은 팀 내에서 고운 미모를 과시하는 멤버다. 파격적이면서도 화사한 금발머리에 차가울 정도로 하얀 피부는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성종은 데뷔와 동시에 한 라이센스 패션매거진의 화보를 통해 '성별논란'을 일으킬 정도로 여자보다 예쁜 남자 아이돌로 단연 손꼽히고 있다. 최근에도 그룹 오렌지캬라멜을 패러디한 사진이 '여신급 미모'로 온라인을 달궜다.

성종은 최근 OSEN과의 인터뷰에서 기억에 남는 팬의 선물을 묻자 "얼마 전에 인형놀이 세트를 받았다. 인형에 옷도 입히고 화장도 하고 그런 것이었는데.."라고 말하며 웃어 보였다. '남자'인 본인에게는 다소 놀라웠던 선물.

다른 멤버들에게 "성종이 남자이지만 정말 예뻐보이지 않냐"라고 묻자 멤버들은 "저희에게는 그래도 남자로만 보인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인피니트는 이번 2집 미니앨범을 통해 '강력한 신예'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미니 앨범은 타이틀곡 '비포 더 던(BTD, Before the dawn)' 외에도 감성적인 팝댄스 넘버 'CAN U SMILE', '몰라', '마음으로'에 이르기까지 전곡이 타이틀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특히 와이어 액션같은 군무 '전갈춤'으로 화제를 모았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