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측, 日 카라 폄훼만화 유포에 "법적조치 강격대응" 공식입장 발표

2011. 1. 13. 11: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최근 일본에서 카라와 소녀시대를 폄훼하는 내용의 선정적인 일본만화가 유포 된 가운데 오늘 오전 카라 소속사인 DSP미디어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DSP미디어 측은 '만화 속 내용을 보면 검증되지 않은 왜곡과 거짓을 마치 사실인양 묘사하고 있는데 그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현재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한국 걸 그룹들을 지극히 선정적이고 악의적인 내용들로 표현한 것은 명백한 명예훼손에 해당하므로 사태를 파악한 후 법적 조치로 강경 대응 할 것' 이라고 전했다.

또한 '폄훼만화의 내용이 취재를 토대로 각색됐다는 터무니 없는 부연설명까지 더해져 피 땀 흘려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한국 가수들을 비롯해 많은 한국 연예관계자들의 이미지까지 실추 시킨 이번 논란은 명백한 사실규명이 반드시 필요하며 그런 식으로 한국가수들의 한류열풍을 부정적으로 비하시킨 점은 매우 유감스럽다' 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일본만화 '케이팝 붐 날조설 추적' 은 카라와 소녀시대를 지칭해 선정적이고 악의적인 거짓내용들로 한국가수를 비하시켜 물의를 빗고 있다. (사진제공: DSP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그남자' 패러디 '그회사' 작사가, 네티즌 공감 1000% 불러 일으켜 '관심집중'

▶시크릿가든 메이킹 영상, 현빈-하지원 다정한 스킨쉽 '눈길'

▶'동방신기' 유노윤호 'JYJ 개인적인 연락없었다' 심경고백

▶日 소녀시대 폄하만화 네티즌 공분, 혐한 뿐만 아니라 명예훼손까지!

▶'마프' 김태희 '포옹녀' 로 실시간 검색어 1위해 온 나라가 '떠들석'

▶[카페 이벤트] 댓글달고 '오리진스' 화장품 받아가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