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휘성 듀엣곡 '처음뵙겠습니다' 선공개

2011. 1. 10. 0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나(G.NA)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가수 휘성과 듀엣곡을 선 공개한다.

지난해 '꺼져줄게 잘살아'로 화려하게 데뷔한 지나는 내주로 예정된 정규 1집의 발표에 앞서 11일, 휘성과 듀엣곡 '처음뵙겠습니다'를 선공개한다.

'처음 뵙겠습니다'는 남녀가 첫만남을 갖는 소개팅 자리에서 서로에게 운명적으로 이끌리는 감정의 고백을 대화형식으로 담아낸 독특한 가사가 매력적이다. 특히 휘성은 지나의 데뷔곡 '꺼져줄게 잘 살아'에 이어 '처음 뵙겠습니다'의 노래말을 직접 쓰기도 했다.

소속사 측은 "데뷔 당시, 월드스타 비(RAIN)와 '애인이 생기면 하고 싶은 일'을 불러 남녀 듀엣곡 인기 열풍을 이끌었던 지나가 이번 휘성과의 만남으로 어느 보컬과 만나도 본연의 음색이 지니는 매력을 잃지 않고, 곡 전체의 분위기를 사랑스럽게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나의 정규앨범 1집은 18일 발매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화보] 이건희 회장 칠순 만찬 '신라호텔' 가보니…

'시가' '해피엔딩 효과?' 시청률 30% 돌파

빅뱅 탑 폭탄발언 "승리는 은밀 연애 中"

비 자폭? "나는 파문이 많은 것 같다"

서인영, 최근 장만한 '30cm 굽' 신발공개 '깜놀'

지드래곤, '하트 브레이커' 표절논란 심경고백? '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