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앤디후배 틴탑 뮤비 출연 '신화 13년 우정 지켰다'

뉴스엔 2011. 1. 10. 08: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수연 기자]

에릭(본명 문정혁)이 13년 신화 우정을 지켰다.에릭은 최근 군 복무중인 앤디의 소속사 후배 아이돌 그룹 틴탑(TEEN TOP)의 두번째 싱글 앨범 'TRANSFORM' 신곡 '수파 러브(Supa Luv)'의 뮤직비디오에 우정 출연했다.

특히 에릭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틴탑 멤버들을 직접 격려하며 촬영 분량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늦은 시간까지 함께 모니터를 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앞서 에릭은 틴탑의 1, 2차 티저에서 막강 비주얼, 우월한 수트발 등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며 지난 주말 각종 포털사이트의 인기 동영상으로 떠오른 바 있다.

한편 틴탑은 10일 오후 5시 틴탑 버전의 3차 티저를 공식 홈페이지 및 곰TV, 유투브,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오는 13일 두번째 싱글 앨범 'TRANSFORM'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나선다.

(사진=티오피 미디어)

이수연 dream@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