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2AM 창민 프러포즈 거절 "멋있고 재밌지만.."

이경남 2011. 1. 9. 0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이경남 기자] 카라 막내 강지영이 2AM 창민 프러포즈(?)를 거절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 중계'에서는 걸그룹 카라와 주원이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을 찾아 인터뷰를 진행했다.

강지영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최근 젖살이 쏙 빠진 얼굴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사진으로 '미모 종결자'라는 수식어를 얻게 된 강지영은 "20장 정도 찍어서 올린 것"이라며 쑥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또 "지영이 고등학교 졸업하기만 기다리고 있다"는 2AM 창민의 발언에 대해 "좋지만 괜찮다. 노래 잘하고 재밌는 사람을 좋아하지만 좀 더 재밌고 노래 잘하는 사람이 있을 것 같다"고 웃으며 에둘러 거절했다.

한편 이날 주원은 카라 그룹 내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니콜을 지목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KBS 2TV '연예가 중계' 화면 캡처

이경남 기자 kn0402@tvreport.co.kr

노홍철 '연예대상'서 장윤정 만나 '화들짝'신소율, 데뷔 반대한 아버지와 4년 째 '대화 단절'닉쿤-빅토리아, 손 꼭 잡고 태국 휴양지 '낭만 여행'현빈 '무릎팍도사' 출연?…음성지원 자막 '깨알웃음''시가' 길라임 뇌사판정…주원, 다시 영혼바꾸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