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은혁 "동방신기 컴백 무대, 보다가 울컥했다"

박건욱 2011. 1. 8. 0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그룹 슈퍼주니어의 은혁이 선배가수 동방신기의 컴백무대를 직접 찾아 응원에 나섰다.

은혁은 지난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본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뮤직뱅크' 현장을 찾아 동방신기의 무대를 지켜보는 등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은혁은 이날 아시아경제 스포츠투데이와 만나 "동방신기 선배님들의 컴백 무대를 지켜봤는데 내가 더 떨리더라"며 "기대 이상의 화려한 퍼포먼스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많이 배운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또 "2명이었지만 정말 꽉차는 무대를 선보인 것 같다"며 "그것을 보며 울컥하는 마음이 들었다. 너무 부담 갖지 말고 활동하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동방신기는 8일 MBC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새 앨범 타이틀 곡 '왜 (Keep Your Head Down)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

[관련기사]

효연, "연습생 때 은혁 나에게 깍듯··지금 용됐다" 폭로슈주 은혁, "박규리 라디오 DJ?··내 덕분이다" 깜짝 고백'날쌘돌이' 은혁, 남자 110m 허들 예선서 1등 기염!은혁-크리스탈-리지, '음중'일일MC 능숙진행 '호흡척척'[포토]슈퍼주니어 은혁, 보아 이야기에 '민망해라'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