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동방신기 2막은 오랜만에 찾아뵙는다는 뜻"

입력 2011. 1. 7. 18:16 수정 2011. 1. 7. 18: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혜린 기자]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지난 6일 화제가 된 '2막' 발언에 대해 "그냥, 우리 둘(유노윤호, 최강창민)이서 오랜만에 다시 활동한다는 마음을 뜻한 것"이라고 7일 말했다.

유노윤호는 이날 KBS '뮤직뱅크' 녹화현장에서 기자들과 만나 '2막' 발언과 관련한 질문을 받고 "창민이랑 나랑 둘이서, 오랜만에 다시 음반을 내는 것이니까, 그냥 오랜만에 팬들을 찾아뵙는다는 뜻이었다"고 말했다.

유노윤호는 이번 새 앨범 '땡스투'에 동방신기의 2막이 시작된다고 썼으며, 이 앨범 재킷이 공개된 6일 JYJ의 멤버 시아준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불쾌감을 토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유노윤호와 최강창민, 2인조로 재정비한 동방신기는 이날 '뮤직뱅크'에서 인트로와 타이틀곡 '왜', 발라드 '믿기 싫은 이야기'를 선보였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