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선배 심재원 "배은망덕도 유분수지" JYJ에 일침

뉴스엔 입력 2011. 1. 7. 15:35 수정 2011. 1. 7. 15: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수빈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동방신기의 선배인 블랙비트 심재원이 JYJ를 향해 일침을 가했다.

심재원은 7일 트위터를 통해 "정말 보자보자 하니까.. 아우님 그게 정말 아니잖아요..누가 누구한테 손가락질을 해 속상한 척 하지마. 정말 아픈 게 누군데..배은망덕도 유분수지"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앞서 JYJ 준수는 6일 트위터를 통해 "우리 다섯의 적이라고 똑같이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모두의 적만은 아니었나 보다"라며 "우리가 떨어져 있어도 이건 아니었잖아 형. 우리 같은 생각이었잖아. 왜 그러는 거야"라며 동방신기를 지목한 듯한 글을 남겨 논란의 불씨를 지폈다.

지난 2009년 7월 재중 유천 준수 등 세 명은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을 내며 독립을 선언했다. 그 후 JYJ 팬과 동방신기 팬 사이에서는 책임 공방을 놓고 설전이 끊이지 않았다.

이런 상황에서 동방신기보다 오랜 기간 SM에 몸담았던 심재원이 JYJ를 향해 가시같은 말을 내뱉은 것. 심재원의 트윗을 받은 보아는 이를 리트윗하며 자신의 팔로어들에게 추천했다. 지난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보아는 최근 최시원과 함께 '노예 계약'이라는 표현에 불쾌감을 표하며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동방신기는 7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심재원은 동방신기의 신곡 '왜'(Keep Your Head Down)의 뮤직비디오에 백업 댄서로 특별 출연한데 이어 이날 무대에도 함께 오르며 후배를 지원 사격한다.

권수빈 ppbn@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