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관계자, "아담부부 이번주 방송 無.. 막방 15일"

박현민 2011. 1. 7. 1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약 1년 3개월 여만에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를 하차하는 조권과 가인. 사진출처=조권 트위터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이하 '우결')의 한 관계자가 "조권-가인 가상부부의 마지막 방송은 오는 15일"이라 밝혔다.

이 관계자는 "오는 8일 방송되는 '우결'은 아담부부를 제외한 정용화-서현 용서부부, 닉쿤-빅토리아 쿤톨부부 두 커플로 구성된다"며 "조권-가인의 방송 분량이 충분히 확보되지 않은 상태라, 아담부부의 마지막 방송일자는 15일이 될 것"이라 귀띔했다.

아담부부는 지난 6일 MBC 라디오 '신동 박규리의 심심타파'에 게스트 출연을 마지막으로 '우결'에서의 가상부부 생활을 마무리 지었다. '우결' 제작진은 현재 아담부부의 마지막 촬영 분량을 최종 편집 중. 지난 5일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 슬옹, 진운 등이 참여한 '우결' 스튜디오 녹화분이 아담부부 방송분 없이 진행됐던 만큼, 아담부부 마지막 방송 일자는 15일로 결정됐다.

결국 디시인사이드 '우결' 갤러리를 비롯, 여러 포털 사이트에서 아담부부 하차에 마음 아파하는 많은 네티즌은 1주일간 더 '아담부부 막방앓이'를 하게 됐다.

◇MBC '놀러와'에 출연한 조권과 가인(위), '쇼! 음악중심'에서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로 듀엣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조권과 가인(아래). 사진캡처=MBC

한편 조권-가인 아담부부는 지난 2009년 9월 '우결' 가상부부로 인연을 맺으며, 무려 1년 3개월이라는 최장 기간동안 많은 사랑을 독차지했다. 아담부부의 인기는 해당 프로그램을 넘어 자사 예능프로그램인 '놀러와', '음악중심', SBS '패밀리가 떴다' 등의 타사 방송과, 듀엣곡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인스타일 발리 웨딩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켜왔다.

박현민 기자 gato@sportschosun.com

애프터스쿨 새멤버 이영 "폭풍 미모…과거 사진 대박"

길라임(吉裸恁)='벗는 생각'?…입사지원서 화면 대폭소

김연아마저 하의실종? 초미니 스커트 '오호!'

정혜선 통곡 고백 "내 결혼에 어머니가 자살을..."

'레알 생얼' 강민경 '짝퉁 민낯 다 죽었어!'

'복고남' 변신 탑(TOP) 화보, 강동원 & 보아 사인 폴라로이드 증정

하루 3분으로 환상 보디라인 '일본 홈쇼핑 다이어트 대박'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