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MBLAQ) 정규1집 재킷 사진공개 "이것이 엠블랙 스타일"

2011. 1. 7. 09: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수지 기자] '시크돌' 엠블랙(MBLAQ)이 정규 1집 'BLAQ Style'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순백색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수중 컷을 선보였던 엠블랙은 정반대의 블랙의상을 공개하며 강렬한 포스를 뽐냈다.

재킷 사진에는 멤버들이 모두 블랙의 실크수트를 입고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다. 이것이 "엠블랙의 스타일이다"라고 외치는 듯 블랙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이어 이별에 아픔을 겪고 슬픔에 젖어 있는 듯 보이지만 새로운 것을 갈망하는 다섯 남자들의 비장함도 엿보인다.

공동 타이틀곡으로 1월3일 선 공개한 'Cry'가 이별의 아픔을 담은 엠블랙만의 '블랙 뮤직(Black Music)'을 맘껏 느낄 수 있는 곡이었다면, 10일 공개될 또 다른 타이틀곡인 'Stay'는 한번 들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멤버들마다 다른 특색 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엠블랙만의 댄스곡이다.

한편 엠블랙은 1월10일 온, 오프라인에서 정규 1집 음반 발매에 앞서, 9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 내 돔아트홀에서 생애 첫 팬 미팅을 연다.

이날 팬미팅 무대에서 정규 1집 'BLAQ Style'의 공동타이틀곡인 'Cry'와 'Stay'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제이튠캠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 @bntnews.co.kr

▶'싸인' 의문사 스토리로 故 김성재 미결 사건 화제로 떠올라 '재수사 하나?'

▶김성민 첫 공판 진행, 정상 참작 여부 이목집중

▶박주미, 조카에게 大 굴욕? "숙모가 왜 여신이야?"

▶'슈스케' 4인방, 국민의 마음을 울렸던 감동을 담은 '갤럭시탭송' 전격 공개!

▶재벌2세, 에이미 통장 잔고가 430원 "허걱!"

▶ 아이디헤어 '신년 맞이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