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시크릿가든'..OST콘서트 5분만에 전석매진

길혜성 기자 2011. 1. 6. 16: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길혜성 기자]

SBS 주말 드라마 '시크릿 가든' 열풍이 OST 콘서트에까지 그대로 미쳤다.

6일 '시크릿 가든' OST 제작사인 어치브그룹디엔에 따르면 '시크릿 가든' OST 콘서트는 이날 오전 11시 티켓 오픈을 시작한 지 5분 만에 매진됐다. '시크릿 가든'에 대한 시청자들 및 가요팬들의 관심이 예사롭지 않음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어치브그룹디엔 측은 "'시크릿 가든'은 OST 신드롬에 이어 콘서트 역시 5분 만에 전석 을 매진시키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고 밝혔다.

한편 15일 오후 8시 능동 어린이 대공원 내 돔 아트홀에서 열릴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콘서트에는 가수 백지영 포맨 등 OST에 참여한 실력파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이들은 '히어 아이 엠' '못해' '그 여자' '이유' 등 '시크릿 가든' 삽입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현빈 윤상현 등 '시크릿 가든' 주인공들도 이날 직접 콘서트에 출연한다. 특히 윤상현은 극중 인물 오스카로 변신, 이번 무대에 선다. 이날 무대는 콘서트 다음 날인 16일 마지막 방송에 삽입된다.

[스타일M]여자가 좋아하는 남자들의 공통점?

(1dayprice) 오늘 하루만 특가! 선착순 한정판매!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길혜성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