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드라마 속 키스신, 실제로도 설�다" 깜짝 고백

조범자 2011. 1. 6. 12: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을 통해 입대 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현빈이 극중 키스신에 대한 설렘을 밝혀 눈길을 모았다.

현빈은 6일 오후 방송되는 SBS '한밤의 TV연예'와 인터뷰에서 MC 서경석이 극중에서 키스신 연기를 할 때 기분이 어떤지 호기심 어린 질문을 던지자 "키스신 실제로 설렐 때도 있다"고 웃었다.

현빈은 길라임(하지원 분)과 영혼이 바뀌는 연기에 대한 질문에 "여자의 행동을 조금 더 이해하게 된 것같다"고 대답했다.

2011년 신년 스페셜로 극중 김주원의 대저택에서 이뤄진 인터뷰에서 현빈은 장안의 화제가 된 윗몸일으키기 신, 현빈이 뽑은 '시크릿가든' 최고의 유행어와 최고의 키스신, 가장 애착이 가는 트레이닝복, '주원앓이' 등 시청자들의 궁금증에 대한 답변을 해 눈길을 모았다.

현빈은 또 올해 입대를 압두고 서경석에게 특별한 군입대 조언을 받아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

[관련기사]

'시크릿' 현빈, 엘리베이터 호흡곤란 연기 '실감나네''시크릿' 현빈, 엘리베이터 호흡곤란 연기 '실감나네''시크릿가든' 26.6% 자체최고시청률…주말극 1위 등극'시크릿가든' 26.6% 자체최고시청률…주말극 1위 등극[포토]남진-박현빈 '올 한해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