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깜찍' 인증샷 공개에 네티즌 '후끈'

입력 2011. 1. 5. 15:17 수정 2011. 1. 5. 15: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명주 기자]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6인조 걸 그룹 달샤벳이 온라인 블로그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시작했다.

달샤벳 멤버인 비키, 세리, 아영, 지율, 가은, 수빈 등은 지난 12월 말 마이크로 블로그 미투데이에 가입해 3일 각각 귀엽고 깜찍한 인증샷을 남겼다.

사진 속 달샤벳 멤버들은 직접 쓴 '인증' 딱지와 함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외에도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소식, 데뷔 무대를 앞두고 연습하고 있는 사진 등을 올리며 팬들과 정보를 나누고 있다.

이에 팬들은 "노래 너무 잘한다. 잘 보겠다", "귀엽고 예쁘다" 등 환영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6일 Mnet '엠 카운트다운'을 비롯,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곡 '수파 두파 디바' 정식 데뷔무대를 선보인다.

rosecut@osen.co.kr< 사진 > 미투데이 캡처.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