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대세 아이유, '드림하이' OST도 대박

2011. 1. 5. 13: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가 부른 '드림하이' OST '썸데이'(Someday)가 화제다.

지난 3일 첫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연기자 신고식을 치른 아이유는 극중 OST '썸데이'도 직접 부르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분에서 초밥 모양의 탈을 쓰고 '초밥소녀'로 변신한 아이유는 기린예고 오디션 장에서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없어 탈을 쓴 채로 이 노래를 불렀다. '썸데이'는 아이유 특유의 섬세하고 깨끗한 보컬과 작사 작곡을 맡은 박진영표 R&B가 만나 새로운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한편 '드림하이'는 출신과 배경, 처한 상황이 각각 다른 아이들이 기린예고에 입학해 벌어지는 에피소드와 그들이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 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류창희 인턴기자] [화보] '성형돌' 광희, 충격 과거사진 공개 "누구..?"

신승훈씨, 제발 열애설이라도...

한효주도 '하의실종'..스타들 하의 대체어디?

진중권, 고현정 두둔 "겸손은 의무아냐"

'드림하이', 수지 발연기 논란 속 시청률은 '제자리걸음'

티아라 소연, 이센스와 열애설 해명 "사실은요…"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