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한선화, 단발머리 변신 "6살 이후 처음"

정병근 2011. 1. 5. 08: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정병근 기자]걸그룹 시크릿의 한선화가 신곡 '샤이보이' 활동을 위해 단발머리로 깜짝 변신했다.

5일 오전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신곡 '샤이보이' 재킷 이미지 속 한선화는 상큼 발랄한 컨셉에 맞게 헤어스타일을 단발로 변신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한선화는 활동 중 대부분을 긴 헤어스타일로 고수해온 터라 단발머리 변신이 더욱 관심을 모았다.

한선화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선화가 '샤이보이' 활동을 위해 헤어스타일의 변신을 시도했다"며 "어렸을 때부터 항상 긴 헤어스타일을 유지하던 한선화가 단발머리를 시도한 것은 6살 이후 처음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티저와 재킷 이미지 공개를 통해 신곡 '샤이보이'로의 컴백을 알린 시크릿은 6일 싱글 앨범을 오픈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정병근 기자 oodless@tvreport.co.kr

동방신기, 새 앨범 5일 발매..7일 '뮤뱅' 첫 무대티아라 은정, 목 넘어가게 잠든 순간…떡실신 수준"복고걸 변신 깜찍"..시크릿, 새 앨범 재킷공개진중권, "그 빌어먹을 영화" 심형래 폄하.. '논란 가열'김태희 망언 스타 등극.."실력 대신 외모를 가졌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