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 TV연예' 故앙드레 김 '웃음방송' 공식사과

문완식 2010. 8. 20. 0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지난 12일 '한밤의 TV연예' 도중 MC 송지효가 고 앙드레김의 별세 소식을 전하다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가 고(故) 앙드레김의 별세 소식을 전하다 웃음실수를 한 것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한밤'에서 MC 서경석은 "지난주 방송에서 고 앙드레김 선생님의 소식을 전하며 불미스러운 일 발생한 것에 대해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웃음실수'를 했던 송지효는 "더욱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시청자들에게 다짐했다.

한편 송지효는 지난 12일 방송된 '한밤'진행 중 고 앙드레김의 별세 소식으로 프로그램을 마무리하다 발음이 엉켜 웃음을 터뜨렸다.

이후 이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의도한 것은 아니었겠지만 고인의 사망 소식을 마무리하는 멘트에서 자신의 발음이 꼬였다고 바로 쑥스러운 웃음을 날리는 것은 아니다"며 "MC로서 좀 더 성숙했으면 좋겠다" 등 비난이 이어졌다.[관련기사]☞ 서경석 "송지효, 본인도 괴로워했다" 격려당부'한밤'측 "송지효 웃음실수, 어떤 형태로든 사과"

스타일, 그 이상을 창조하는 신개념 패션미디어 '스타일M'

munwansik@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완식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