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이나영, 파자마 차림 직찍 화제 '다정하네'

김연지 2010. 7. 28. 09: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ES 김연지]

비와 이나영이 편안한 파자마 차림으로 함께 찍은 사진이 인터넷에서 화제다.KBS 2TV 드라마 '도망자' 촬영차 일본에서 머물고 있는 비와 이나영의 사진이 27일 한 포털사이트의 게시판을 통해 공개됐다.

사진 속에서 비와 이나영은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는 다니엘 헤니·이정진·윤진서 등 6명의 동료들과 숙소에서 음료수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다. 비가 이나영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다정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KBS 2TV '추노'의 곽정한 감독과 천성일 작가가 또 다시 호흡을 맞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도망자'는 오늘 9월 말 방송된다.

김연지 인턴기자 [yjkim@joongang.co.kr]▷ 비욘세, 1년 소득 1000억 넘어 '억 소리 나네' 조권, 미국 여행중 엽기사진 찰칵 '깨방정 여전하네' '천하무적' 김창렬 "2PM은 건들지 마라!" 몸사리기 폭소 슈주 강인, 훈련소사진 추가공개 '중대장 완장차고 늠름' 이하늘 "저작권료 1억 2000만원" 이특, 알몸으로 '쏘리쏘리' 춤춘 사연은? 세븐, '무릎팍도사' 전격 출연..무슨 얘기할까 이승기, 채연 고백에 "그때는 진심이었지만…"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