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힙송' 활동 마무리, 셔츠+팬츠+선글라스 세련미 철철

2010. 5. 28. 19: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언혁 기자]가수 비(본명 정지훈)가 평범한 의상 속 화려하게 빛나는 모습을 나타냈다.비는 5월 28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MC 송중기 서효림)에서 'Hip Song'(힙송) 마지막 무대를 가졌다.

비는 이날 흰 셔츠와 블랙 정장 팬츠로 깔끔함을 과시했다. 비는 그동안 글러브 등으로 강인한 매력을 발산해 왔다. 이에 이날 무대 의상은 색다른 느낌을 전해주기에 충분했다.

비는 이날 '뮤직뱅크'와 29일 MBC '쇼! 음악중심'을 끝으로 앨범 활동을 마무리한다. 비는 6월 3일 MTV 무비 어워즈 참석차 미국 LA로 출국한다. 이후 비는 귀국, 일본 콘서트 준비에 매진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쉐이크'(Shake!)의 이비아(e.via), '케미스트리'의 유승찬, '블링블링'의 JJ(제이제이), '새 남자친구'의 박혜경, '사랑은 돈보다 좋다'(Feat. 마야)의 태진아, 'Magic'(매직)의 시크릿(SECRET, 전효성 송지은 징거 한선화), '사랑한다'(Feat. 포미닛 현아)의 제리(Jerry),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의 린(LYn), '프렌치 키스'의 바닐라 루시, 'Bye Bye Bye'(바이바이바이)의 화요비, '이 거지같은 말'(Feat. 엠투엠 정진우)의 서영은이 출연했다.

또 'LOVE'(러브)의 씨엔블루(C.N.BLUE, 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강민혁), '가슴속에 핀 꽃처럼'의 태사비애, '사랑해 U'의 서인국, '남자라서'의 거미, 'Huh!'(하!, Hit yoUr Heart)의 포미닛(4minute,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누 예삐오'(NU ABO)의 f(x)(에프엑스, 빅토리아 엠버 루나 설리 크리스탈), '2 Different Tears'(2DT, 투 디퍼런트 티어즈)의 원더걸스(선예 예은 유빈 소희 혜림)가 무대를 꾸몄다.

이언혁 leeuh@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