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널 붙잡을 노래' 음원 차트 1위

입력 2010. 4. 11. 10:06 수정 2010. 4. 11. 10: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정아 기자]비가 4월 1주차(4월4일-10일) 도시락차트에서 타이틀곡 '널 붙잡을 노래'로 1위를 차지했다.

비의 '널 붙잡을 노래'는 헤어진 슬픔을 혼잣말로 전하면서 듣는 이들에게 공감대를 얻는 애절한 발라드 곡이다. 2위는 이효리의 '그네'가 차지했다. 리쌍 게리의 랩과 이효리의 체념한 듯한 목소리가 자아내는 음울한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 곡으로 공개되자마자 2위로 껑충 뛰어 올랐다.

3위는 윤하의 '말도 안돼'가 차지했다. 윤하의 노래는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 OST로 손예진 테마다. 밝은 느낌으로 네티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애프터스쿨의 '뱅'은 지난주 2위에서 2계단 내려와 4위에 올랐다. 5위는 소녀시대의 'Run Devil Run'이 랭크됐으며 6위는 지난주 1위에서 5계단 내려온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비켜줄께'가 기록했다. 7위는 시크릿의 '매직', 8위는 2AM은 '잘못했어', 9위는 슈퍼주니어 예성의 '너 아니면 안돼', 10위는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가 랭크 됐다.

KT뮤직관계자는 "비, 이효리 등 대형가수들의 컴백과 윤하의 드라마 OST가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1-3위권을 휩쓸었다. 그러면서 기존의 인기 곡들이 하락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happy@osen.co.kr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2판 발행 ☞ 신문보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