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스페셜앨범 전곡 10위권 '올킬 모드'

입력 2010. 4. 7. 12:06 수정 2010. 4. 7. 12: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7일 공개된 비의 스페셜앨범 '백 투 더 뮤직'(Back To Bagic)의 전곡이 음원차트를 석권할 태세다.

스페셜앨범은 음악사이트 몽키3( www.monkey3.co.kr) 실시간차트에서 '힙송'(Hip Song)이 1위, '널 붙잡을 노래'가 2위, '원'(One) 3위, '똑같아'가 6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 곡들은 싸이월드 실시간차트에서도 톱 10 안에 진입해 있다.

지난달 30일 선공개됐던 타이틀곡 '널 붙잡을 노래'는 당시 음원차트 1위를 휩쓴데 이어 또 한 번 인기몰이 하고 있다.

'힙송'은 느린 듯 한 그루브에 나오는 묵직한 브라스 섹션이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곡으로 비는 최근 "팬들은 '널 붙잡을 노래'보다 '힙송'을 더 좋아할지도 모르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몽키3 음원사업부 이정규 팀장은 "비의 새 앨범 수록곡들이 무서운 속도로 차트를 평정 중이다."며 "금주 주간차트에서도 '널 붙잡을 노래'가 3위로 핫샷 데뷔했다. 오늘 공개된 다른 곡들도 차트 순위에서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사진 = 제이튠엔터테인먼트

서울신문NTN 정병근 기자 oodless@seoulntn.com

재미있는 '물 건너 온 뉴스' 나우뉴스( nownews.seoul.co.kr)[ ☞ 서울신문 구독신청] [ ☞ 나우뉴스, 이제 아이폰에서 보세요]-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