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베어가 강남에 떴다? 키즈카페 '테디베어 키즈테리아'

2010. 4. 2. 20: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전 세계 모든 어린이들의 100년 친구 테디베어가 서울 강남에 위치한 '테디베어 키즈테리아'

에 찾아왔다.

'테디베어 키즈테리아'는 테디베어를 주 테마로 하여 어린이와 어른의 놀이 및 휴식 공간은 물론 식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키즈 카페다.

테디베어뮤지엄을 운영하는 ㈜ JSNF 관계자는 "제주, 남산, 헤이리 등지의 뮤지엄에 이어 새로운 형태의 키즈 카페인 '테디베어 키즈테리아'를 서울 강남의 중심 센트럴 시티에 개장했다."며 "총 1,500m² (430평)의 넓은 면적에 다양한 테디베어들을 전시했다."고 전했다.

오는 3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키즈테리아는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재미있는 놀이로 어린이 독서 습관을 키울 수 있는 테디베어 라이브러리부터 적절한 속도 반응 구동 장치의 테디 레이싱 트렉, 걸리버 여행기의 거인국을 테마로 한 빅테디베어, 재미와 기능 습득을 효율적으로 적용하는 테디 컴퓨터존 등이 있다.

특히 인체 활동에 연동 반응하여 어린이들의 역동적 활동 반응을 촉진하는 3D 디지털 인터렉티브 테디베어는 어린이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끌 예정이다. 유익한 놀이 공간뿐만 아니라 호텔 출신 쉐프가 정성껏 제공하는 맛있는 요리와 고급 커피 및 음료 등이 함께 제공되는 레스토랑 공간도 구성된다.

한편 새로운 어린이 명소로 등장한 키즈테리아가 엄마들의 기대와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도 펼친다.

서울신문NTN 김경미 기자 84rornfl@seoulntn.com

재미있는 '물 건너 온 뉴스' 나우뉴스( nownews.seoul.co.kr)[ ☞ 서울신문 구독신청] [ ☞ 나우뉴스, 이제 아이폰에서 보세요]-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