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데뷔후 최초 발라드 타이틀곡 부른다

김현록 2010. 3. 26. 09: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오는 4월 1일 발매 예정인 비(본명 정지훈)의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이, 발라드 곡으로 밝혀져 눈길을 끈다.

26일 비의 소속사 제이튠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비의 스페셜 앨범은 비의 데뷔 이후 최초로, 타이틀 곡을 발라드로 정했다"며 "팬들을 위한 스페셜 앨범이니만큼, 비 본인이 기존과는 다른 다양한 시도를 하고 싶어했다"고 밝혔다.

'널 붙잡을 노래'라는 제목이 붙여진 타이틀 곡은 특히 비가 직접 작사, 작곡을 한 노래여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비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널 붙잡을 노래'의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는 26일 정오를 기해, 비의 공식 홈페이지(www.rain-jihoon.com)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무엇보다 타이틀로 정해진 발라드곡 '널 붙잡을 노래'를 접할 수 있는 첫 번째 기회여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지난 22일 자정에 개봉되었던 비의 스페셜 티저는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동시 접속자수 5만 명을 기록했던 만큼, 낮 시간에 개봉되는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가 또 어떤 기록을 낳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관련기사]☞ '가수' 비 4월2일·효리 4월 셋째주 방송 전격 컴백'컴백' 비, '승승장구' 전격 출연..국내 활동시작'4월 컴백' 비·이효리·손담비…비장의 위닝샷은?비,美그린글로브 아시아스타 10인 선정▶ (머니마켓) 성공투자의 지름길 '오늘의 추천주'▶ (머니마켓) 오늘의 증권정보 '재야고수 종목 엿보기'roky@mtstarnews.com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록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