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닌자어쌔신', 美서 23일 전격 공개

김건우 2009. 7. 22. 08: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건우 기자]

가수 비의 할리우드 진출작 '닌자 어쌔신'이 23일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지난 20일 미국 영화전문매체 콜라이더는 세계 최대 만화 애니메이션 축제인 코믹콘에서 '닌자 어쌔신'이 23일 오후 영화 전체를 공개적으로 상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제작사 워너 브라더스의 코믹콘 일정을 발표했을 때 '닌자 어쌔신'은 포함되어 있지 않았다. 이는 워너 브라더스가 영화 전체를 공개할 예정이기 때문이라고 보도는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워너 브라더스 부스에서 무료로 티켓을 나눠줄 예정. 콜라이더는 "23일 워너 브라더스 부스에서 티켓을 나눠주지만 좌석보다 더 많은 표를 나눠주기 때문에 가능한 일찍 극장에 가야할 것이다"고 당부했다.

특히 콜라이더는 "워너 브라더스가 개봉에 앞서 이렇게 빨리 영화를 공개하는 것은 영화에 대해 자신만만하다는 것을 뜻한다"고 강조했다.

비는 워쇼스키 형제가 제작을 맡은 영화 '스피드 레이서'에 이어 두 번째 할리우드 영화 출연작인 '닌자 어쌔신'에서 주인공을 맡아 화제가 됐다.

한편 23일에는 박찬욱 감독이 '박쥐'의 미국 개봉을 앞두고 코믹콘을 방문한다. 박찬욱 감독은 23일 오후6시30분(현지시간) '박쥐'가 코믹콘에서 상영될 때 패널 행사를 갖는 데 이어 24일 오후9시 현지 관객과 Q & A를 한다.

70년부터 시작된 코믹콘은 만화, 애니메이션, SF영화, 게임 등을 다루는 세계 최대의 애니메이션 축제. 올해는 '박쥐'를 비롯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아톰', 테리 길리암 감독의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 등 세계적인 화제작이 초청됐다.

[관련기사]☞ 비 주연작 '닌자 어쌔신' 11월25일 전세계 개봉비 할리우드 주연작 '닌자 어쌔신',美 11월25일 개봉'닌자어쌔신' 비만 있는거 아냐비 주연 영화 '닌자어새신', 美시사회 뒤 호평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72 누르고 NATE/magicⓝ/ez-i"jai@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우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