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온리 유' 후속곡 활동 시작

2008. 11. 18. 08: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정아 기자]'레이니즘'으로 인기 몰이를 한 비(26, Rain, 본명 정지훈)가 후속곡 활동을 시작한다.

소속사 측은 "비가 11월 3주차부터 R&B 댄스곡 '온리 유'(Only You)로 본격적인 후속 활동을 펼친다. 21일 KBS 2TV '뮤직 뱅크'를 통해 정식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는 이미 컴백스페셜 무대를 비롯해 일부 가요 순위 프로그램 및 공연 등을 통해 '온리 유'를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온리 유'의 무대 의상은 유로피안 귀공자를 연상케 하는 인텔리전트 빈티지 스타일로 자신이 투자 설립한 제이튠크리에이티브 패션 브랜드 '식스 투 파이브'(Six to Five) 2009 F/W 시즌 컨셉트를 암시한 것이다.

소속사 측은 후속곡 '온리 유'에 대해 "비가 5집 타이틀로 '레이니즘'과 '온리 유' 두 곡을 놓고 막판까지 치열하게 고민을 했을 정도로 스타일링과 안무에 애정을 쏟은 작품이다. 5집 중에서도 자신이 추구하고자 하는 음악 스타일에 가장 가까운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온리 유'로 후속 활동을 알린 비는 향후 온라인 상으로 UCC 등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happy@osen.co.kr

[관련기사]

▶ '패떴' 완벽한 비 & 엉성한 천희 커플, '보기 좋아'

▶ 대단한 비,'열정적으로!'

▶ 드러낸다 비,'근육질 몸매!'

▶ 월드스타 비,'화려한 무대!'

▶ 비,'날아올라!'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