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떴', 비 출연에 30% 육박..최고 예능 '우뚝'

2008. 11. 10. 07: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최나영 기자]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1부-패밀리가 떴다'가 톱스타 비의 출연에 시청률 30%에 다다르는 기염을 토했다.

시청률조사회사 TNS 미디어코리아의 집계 결과에 따르면 비가 출연한 9일 방송분은 전국기준 29.6%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0월 26일 방송된 가수 김종국편이 기록한 자체최고시청률 27.5% 보다도 높은 성적이다.

한편 '일요일이 좋다 2부-골드미스가 간다'는 10.7%,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 1부-세바퀴'는 7.6%, 2부 '우리 결혼했어요'는 14.1%, '1박 2일'이 속해있는 KBS 2TV '해피선데이'는 14.2%를 각각 리고했다.

한편 9일 방송된 '패밀리가 떴다'에서는 멤버들이 전라남도 여수 바닷가 마을을 찾은 가운데, 비가 인간미 넘치는 소탈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한 '패밀리가 떴다' 비 출연분. 사진 = SBS 화면캡처]

(최나영 기자 nyny@mydaily.co.kr)

[관련기사]

'무도' '패떴' '1박2일', 예능3강의 특장점은 ?'이산'-'패떴' 등, 광고주가 뽑은 좋은 프로그램상 선정김종국, '패떴' 게스트 최초 4회 출연…고정 가능성 시사?'패떴'; '김종국 효과?'…24.1% 자체최고시청률 기록'패떴' 비, 인간미 넘치는 매력 발산 '폭소'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모바일 마이데일리 3693 + NATE/magicⓝ/ez-i

-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