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비'의 컴백이 파격적인 이유

2008. 10. 7. 11: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할리우드 영화에 진출 세계적인 스타로 급부상 비가 가수로 컴백을 예고하며 수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 MBC 2주 연속 비 컴백 스페셜 방영

지난 2006년 4집 활동을 접고 할리우드와 세계를 무대로 활동 해 온 비가 2년 만에 5집 아시아 스페셜 앨범 ' Rainism'으로 돌아온다.

이에 MBC가 '컴백 스페셜'을 통해 비의 컴백 무대를 2주 연속 방송 하는 등 파격편성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는 9일 MBC 일산 드림센터에서 펼쳐지는 '비 컴백쇼-나, 비, 춤'(연출 강영선, 오윤환) 쇼케이스를 통해 비는 화려한 컴백을 예고 할 예정이다.

비는 MBC와 함께 이번 컴백쇼를 준비하는 동안 제작진과 여러 차례 회의를 하면서 쇼의 콘셉트와 무대 디자인은 물론 소품 하나까지도 직접 챙기는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5집 앨범 'Rainism'의 타이틀곡을 비롯한 5집 앨범의 곡들을 최초로 선보이게 될 이번 쇼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형식으로 꾸며지며, 톱스타 여배우 김선아와 함께 출연 누구도 예상 못한 깜짝 놀란 만한 무대가 준비 중이다.

# 비 컴백쇼의 히든카드, 김선아!

여타 컴백 쇼와 확연히 다른 차이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컴백쇼를 생각해오던 비는 평소 호감을 갖고 있던 여배우 김선아에게 함께 출연해줄 것을 직접 요청했다.

피아노 실력과 노래 실력을 인정받아 오던 김선아가 과연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배우 하지원과 비의 '러브 스토리'

비와 하지원 주연의 '러브 스토리' 뮤직 비디오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미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얻었던 뮤직 비디오 '러브 스토리'는 오는 8일 2차 티저 영상과 음원을 공개 주목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공개될 '러브 스토리' 2차 티저 영상은 지난 2일에 공개된 1차 영상보다 더욱 자극적인 영상을 담고 있으며, 하지원과의 러브 신을 본격적으로 선보여 1차 티저 영상에 이은 또 한 번의 돌풍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비가 '러브 스토리' 제작 작업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자신의 사랑 이야기를 세상에 최초 공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비의 소속사 관계자는 "비는 이번 '러브 스토리'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작사 및 스토리 구성 등 직접 제작 전반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비는 최초로 자신의 실제 사랑 이야기를 '러브 스토리'의 가사로 담담히 풀어냈으며, 지독하고 몹쓸 사랑 이야기에 초점을 맞춘 이번 뮤직 필름의 스토리 구성은 비가 직접 그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MBC와 비가 야심 차게 준비한 '비 컴백쇼-나, 비, 춤'은 오는 17일(금)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서울신문NTN 서미연 기자 miyoun@seoulntn.co.kr

재미있는 '물 건너 온 뉴스' 나우뉴스( nownews.seoul.co.kr)

[ ☞ 서울신문 구독신청] [ 안젤이 걷기대회 10월 18일 ]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