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사랑 이야기' 최초 고백..뮤비 기획 참여

강승훈 2008. 10. 7. 08: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비와 하지원 주연의 '러브 스토리' 뮤직 필름 2차 티저 영상과 '러브 스토리' 음원이 8일 공개된다.

비 측은 "8일 오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러브 스토리'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러브 스토리' 2차 티저 영상은 지난 2일에 공개된 1차 영상보다 더욱 자극적인 영상을 담고 있으며, 하지원과의 러브신도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비가 '러브 스토리' 제작 작업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자신의 사랑 이야기를 세상에 최초 공개한 것으로 알려졌다.비의 소속사 제이튠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조동원)는 "비는 이번 '러브 스토리'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작사 및 스토리 구성 등 직접 제작 전반에 참여했다"고 밝혔다.비는 최초로 자신의 실제 사랑 이야기를 '러브 스토리'의 가사로 담담히 풀어냈으며, 지독하고 몹쓸 사랑 이야기에 초점을 맞춘 이번 뮤직 필름의 스토리 구성은 비가 직접 그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연이은 화제를 낳고 있다.한편, 비는 9일 비공개로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활동의 포문을 연다.

[관련기사]

'스피드레이서' 위난 "비(정지훈)와 많이 친한 사이"붐 "'비' 정지훈과 6년전 통화후 연락 끊겼다"비 매니저 "정지훈 우는 모습, 딱 한번 봤다"'비' 정지훈 "아프리카에서도 알아봐야 월드스타"다니엘 헤니-정지훈-장근석 2007 스크린 男최강 신예 3파전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nomy.co.kr<ⓒ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