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남성미 과시 5집 재킷 공개

2008. 10. 6. 08: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재환 기자]

가수 비가 5집 앨범 'Rainism'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컴백을 앞둔 비가 5집 정규 앨범 '레이니즘'(Rainism)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무대가 될 쇼케이스 일정을 공식 발표했다.

비 5집 앨범 전체의 느낌을 짐작하게 하는 총 두 장의 재킷 이미지에서는 숨막힐 듯 강렬한 비의 매력이 여과 없이 표출되고 있다.

이번 5집 앨범의 메인을 장식하게 될 비의 단독 컷은 숨 막힐 듯 강렬한 매력을 과시하며, 한층 더 성숙하고 세련된 앨범 전반의 분위기를 압축해 표현하고 있다.

또 다른 재킷 이미지에서 비는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과시하고 있는 댄서들을 비롯해 비 내리는 선상(船上)에서 이번 5집 앨범을 성공적으로 이끌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내고 있다.

비 소속사 제이튠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7일 방송될 비 컴백쇼 '나, 비, 춤'을 통해 컴백 무대가 될 쇼케이스를 선보이게 된다고 밝혔다.

팬 1천 여명을 초청, 비공개로 진행될 이번 쇼케이스는 10월9일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MBC 드림센터에서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MBC 측은 10일 방송될 MBC 스페셜 '비가 오다'와 17일 방송될 비 컴백쇼 '나, 비, 춤' 등 연속 2주를 '비의 스페셜 방송'으로 편성했다.

이재환 star@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