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10월 컴백 앞두고 앨범 재킷 공개

강승훈 2008. 10. 6. 08: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비의 컴백일정이 구체화되고 있는 가운데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비는 6일 다섯번째 정규앨범인 '레이니즘'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고, 쇼케이스 일정도 공식화했다.

우선, 비 5집 앨범 전체의 느낌을 짐작하게 하는 총 두 장의 재킷 이미지는 숨막힐 듯 강렬한 비의 매력을 여과없이 표출해놨다.이번 5집 앨범의 메인을 장식하게 될 비의 단독 컷은 숨 막힐 듯 강렬한 매력을 과시하며, 한층 더 성숙하고 세련된 앨범 전반의 분위기를 압축해 표현하고 있다.또 다른 재킷 이미지에서 비는,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과시하고 있는 댄서들을 위시해 비 내리는 선상(船上)에서 이번 5집 앨범을 성공적으로 이끌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내고 있다.비 측은 "오는 17일 방송될 '비 컴백쇼-나, 비, 춤'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는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1000여명의 팬들을 초청해서 비공개로 오는 9일 쇼케이스 녹화를 갖는다.

MBC 측은 오는 10일 방송될 MBC 스페셜 '비가 오다'와 17일 방송될 '비 컴백쇼-나, 비, 춤' 등 연속 2주를 '비의 스페셜 방송'으로 편성했다.지난 2일 공개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5집 앨범 수록곡 '러브 스토리'의 1차 영상에 이어, 2차 티저 영상과 음원은 오는 8일 온라인 포털을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가수 비 "세계를 들어올린 장미란에 감동"제이튠엔터, 가수 비 5집 음반 유통 계약 체결'스피드레이서' 위난 "비(정지훈)와 많이 친한 사이"붐 "'비' 정지훈과 6년전 통화후 연락 끊겼다"'비' 정지훈 "아프리카에서도 알아봐야 월드스타"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nomy.co.kr<ⓒ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