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MBC스페셜-비가오다' 예고편 공개 관심폭주

2008. 9. 27. 14: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현우 기자]

가수 비(본명 정지훈) 5집 컴백 스페셜 방송 'MBC 스페셜-비가 오다'의 예고편이 공개돼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26일 방송된 'MBC 스페셜-나는 이영애다'편 방송 직후 공개된 '비가 오다' 예고편에서는 5집 녹음실에서 촬영된 장면과 할리우드 영화 '닌자 어쌔신' 촬영현장에서 인터뷰한 가수 비의 모습이 짤막하게 공개됐다.

비는 '비가 오다' 예고편을 통해서 10월 중 발표될 새 앨범을 언급하며 "업그레이드 됐다는 느낌"이라고 설명한 뒤 '닌자 어쌔신' 출연에 대해 "나는 결국 주인공이 됐다"며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비의 컴백 스페셜은 약 5개월 동안 6개국에서 촬영된 내용으로 국내는 물론 아시아의 최고 가수로서의 비와 할리우드 배우로 성장하고 있는 비의 모습을 꼼꼼히 담았다는 후문이다. 또 MBC는 시사교양국에서 제작한 'MBC 스페셜' 외에도 예능국에서 1시간 분량의 컴백 특집쇼를 준비중이다.

한편 비는 독자적 행보를 선언한 뒤 이번 5집을 통해 새로운 음악을 처음 선보인다. 비는 매우 독특한 자신만의 느낌을 앨범에 담아 '진정한 비를 보여주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그는 "모든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컨셉트로 국내 및 아시아 팬들을 찾아가겠다"고 밝혀왔었다.

방송은 10월 10일 오후 9시 55분.

이현우 nobody@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