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드디어 비가 컴백합니다"..추석 앞두고 영상인사

2008. 9. 12. 11: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고홍주 기자] "아주 아주 독특한 앨범이 될 것"‥2년만의 컴백 앞두고 5집 작업 몰두

5집으로 컴백이 임박한 가수 비(Rain, 본명 정지훈)가 영상 메시지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추석 연휴도 반납한 채 자신의 정규 5집 앨범 발매를 위한 작업에 한창인 비는 최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http://rain-jihoon.com)를 통해 영상 메시지를 남겼다.

10월 발매 예정된 비의 이번 5집은 그의 오랜 스승이기도 한 박진영을 떠나 독자적 행보를 선언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 그런 만큼 이번 앨범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시점이다.

영상을 통해 비는 "드디어 비가 컴백합니다. 기대했던 분들을 기대하시고 기대하지 않았던 분들도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콘셉트는 아주 아주 독특하고 여러분들이 좋아해주실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 10월 비의 컴백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라는 말을 남겼다.

현재 비는 음반 제작의 95% 가량을 완성한 상태. 소속사 제이튠 측은 "2년 여 만의 컴백을 앞두고 추석 연휴도 반납한 채 음반 막바지 작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비는 이번 5집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느낌을 앨범에 담아 '진정한 비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하지만 대중성도 결여할 수 없는 만큼 모든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콘셉트로 국내 및 아시아 팬들을 찾아나설 예정이다.

한편, 비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남긴 영상 메시지를 통해 "이제 곧 추석 연휴인데 송편 많이 드시고 과식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추석 잘 보내시고 늘 건강하세요"라고 특별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영상메시지를 남긴 비. 사진=비 공식 홈페이지 캡처]

(고홍주 기자 cool@mydaily.co.kr)

[관련기사]

동방신기 비 서태지, 컴백스페셜이 新트렌드 ?비, "차기작으로 할리우드서 로맨틱코미디·액션물 제안"MBC, 서태지 이어 비 컴백스페셜 제작 착수비, '폐막식' 45억앞에서 '월드스타' 존재감 보여준다비 "내가 월드스타라고 생각한 적 없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모바일 마이데일리 3693 + NATE/magicⓝ/ez-i

-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