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영상 메시지 통해 10월 컴백 알려

2008. 9. 12. 11: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정아 기자] 비(26, 본명 정지훈)가 영상 메시지를 통해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10월 중 5집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인 비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영상 메시지를 남겼다.

검정색 중절모와 뿔테 안경으로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멋을 낸 비는 밝은 표정으로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하며 "드디어 비가 컴백한다"고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독자적 행보를 선언한 뒤 이번 5집을 통해 새로운 음악을 처음 선보이게 되는 비는 독특한 자신 만의 느낌을 앨범에 담아 '진정한 비를 보여주겠다'고 다짐하는 한편 모든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컨셉트로 국내 및 아시아 팬들을 찾아오겠다고 밝혀왔다.

현재 음반 제작을 95% 가량 완성한 비는 2년여 만의 컴백을 앞두고 추석 연휴도 반납한 채 음반 막바지 작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happy@osen.co.kr

관련기사

비, "내년 말, 빌보드 공략 월드와이드 앨범 낸다".

비, 서태지 제치고 '하반기 기대되는 가수 1위'.

비, "스피드 레이서는 나를 세계에 알린 작품".

비, 13억 중국인 국민 사이트와 전략적 제휴.

붐, "고등학교 짝꿍 비, 월드스타까지 될 줄 몰랐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