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10월 컴백, 진정한 비를 보여주겠다"

강승훈 2008. 9. 12. 11: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비가 영상 메시지를 통해 컴백 일자가 임박했음을 시사했다.오는 10월 중 5집 앨범으로 컴백 예정인 비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으로 인사를 전했다.검정색 중절모와 뿔테 안경으로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멋을 드러낸 비는 밝은 표정으로 팬들에 추석 인사를 전하며, "드디어 비가 컴백한다"고 기대감을 고조시켰다.독자적 행보를 선언한 뒤 이번 5집을 통해 새로운 음악을 처음 선보이게 되는 비는 매우 독특한 자신 만의 느낌을 앨범에 담아 '진정한 비를 보여주겠다'고 다짐하는 한편, 모든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컨셉트로 국내 및 아시아 팬들을 찾아가겠다고 밝혔다.

현재 음반 제작을 95% 가량 완성한 비는 2년 여 만의 컴백을 앞두고 추석 연휴도 반납한 채, 음반 막바지 작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련기사]

비, CF서 자연스러운 능청연기 '귀여워~'비, "10월 아시아 앨범은 내 색깔로 가득 채울 것"가수 비 "세계를 들어올린 장미란에 감동"월드스타 비, 부상에도 올림픽 무대 지켰다월드스타 비, 올림픽 폐막식서 주제가 열창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nomy.co.kr<ⓒ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