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대만 사로잡은 노출 드레스 자태

뉴스엔 2015. 11. 22. 06: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하지원이 미모로 대만을 밝혔다.

11월21일 하지원은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금마장 시상식에 시상자로 등장했다.

이날 하지원은 아름다운 쇄골 라인을 드러낸 드레스를 입고 완벽한 미모를 자랑, 현지팬들을 사로잡았다.

하지원은 대만에서 드라마 '기황후'의 선풍적인 인기와 최근 대만 원작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출연으로 대만은 물론 중화권에서 인지도를 높였다. 탁월한 연기력과 아름다운 미모로 각종 영화에서 진가를 입증, 올해 한국 배우로는 유일하게 금마장 영화제의 시상자로 초청받았다.

한편 금마장 영화제는 홍콩의 금상장, 중국의 금계백화장과 함께 중화권 3대 영화제로 지난 1962년 처음 시작된 이래 중화권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권위를 자랑한다. 대만은 물론 홍콩, 마카오, 중국 대륙,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캄보디아, 싱가포르, 필리핀 등에 생중계 될 예정이다.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유승옥, 파격 코르셋 드러난 터질듯한 몸매 ‘독보적 볼륨 적나라’왕가슴 女배우, 수술후 수박같은 가슴에 생명위독 ‘얼마나 크길래’애프터스쿨 정아 가은, 서로 옷벗고 속옷노출 난리..자세가 ‘헉’손흥민♥유소영 열애 힌트, 경기관람 사진-S세레모니‘응팔’ 박보검, 혜리에 “영화보자” 고백..새 남편후보 급부상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