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번째 내한 톰 크루즈 "또 다시 한국 방문 기뻐..기대 많다"

뉴스엔 2015. 7. 30. 11: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김형우 기자/사진 정유진 기자]

톰 크루즈가 7번째 내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30일 내한한 톰 크루즈와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이날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니스 호텔에서 열린 '미션임파서블:로그네이션'(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벌써 7번째 내한을 하게 된 톰 크루즈는 "다시 한국을 방문해 기쁘다"며 "특히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과 같이 방한하게 돼 기쁜 마음이다"고 첫 인사했다.

톰 크루즈는 "둘이서 같이 영화한 것이 다섯번째다"며 "지난 주 토요일 영국 런던에서 가장 최근에 한 작업을 마치고 '미션임파서블:로그네이션' 투어를 시작했다. 둘이 이야기 나누며 한국에 대해서 기대를 많이 했다. 오늘(30일) 한국에 있는 극장에서 미션임파서블:로그네이션을 보게돼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션임파서블5 로그네이션'은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그들을 파괴하려는 고도의 훈련을 받은 국제적인 테러 조직 로그네이션에 맞서 역대 가장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그린다.

7월30일 개봉.

김형우 cox109@/정유진 noir1979

고은아 파격 정사신 야릇체위 "이상한 소리가.." 장면 다시보니 한예슬, 속옷도 벗었나 '엄청난 노출' 엉덩이 쑥내밀어 안젤라, 속옷없이 가슴노출 "나랑 놀아요" 사진올렸다가 성희롱까지 '미스맥심' 자연산 D컵녀, 과감히 드러낸 파격 란제리룩 강예빈 특급 비키니 자태, 비키니가 모자란 엄청난 볼륨 엿보니[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