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여신' 탕웨이, 中영화서 요괴 잡는 도사 변신 '반전 이미지'

뉴스엔 2015. 5. 29. 09: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탕웨이가 요괴 잡는 도사로 변신했다.

중국 영화 '착요기' 측은 5월 28일(현지 시간) 웨이보에 '착요기'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착요기' 포스터에서 불리는 탕웨이는 요괴를 품에 안고 청순 여신의 대명사로 불리던 모습과는 다른 분위기를 선보였고 요괴는 당황한 표정을 짓고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 '착요기'에 출연하는 바이바이허, 징보란 등도 요괴와 찍은 사진이 공개됐고 요괴가 환한 미소를 짓고 있거나 거꾸로 매달려 있어 요괴와 함께 어떤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착요기'(감독 라맨 허)는 요괴와 요괴를 잡는 도사가 함께 모험하는 이야기로 탕웨이를 비롯해 바이바이허(31, 백백하), 징보란(26, 정백연), 정혼렁(40, 종한량), 우쥔루(49, 오군여) 등 중국 톱배우들이 출연한다.

앞서 '착요기'는 지난 3월 중국 베이징에서 제작발표회를 가졌고 오는 7월 16일 중국 전역에서 개봉한다. (사진=중국 영화 '착요기' 공식 웨이보)

[뉴스엔 임정윤 기자] 임정윤 jyl@

천이슬 터질듯 가슴 드러낸 지퍼원피스-망사스타킹 '상상력 자극' 김옥빈 파격 가슴노출, 셔츠 훌떡 벗으며 "속살 보여줘?" 최혜연 실오라기 하나없이 벗었다, 엎드린채 농염눈빛 '손치우면..' 씨스타 다솜 벗었다, 처음보는 아찔 비키니 '풍만 가슴골 노출' 흠뻑 젖은 진세연, 은근히 섹시한 화보 속 눈빛[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