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역비-크리스, 中영화서 호흡 '고등학생 커플'

뉴스엔 2015. 4. 22.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역비가 아이돌 그룹 엑소 전 멤버였던 크리스와 중국 영화에서 호흡을 맞춘다.

유역비(27), 크리스(24)는 지난 4월 16일, 18일(현지 시간) 각자의 웨이보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역비는 체육복을 입고 상큼한 미소로 셀카를 찍고 있고 크리스는 실제 고등학생 같은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중국 시나연예에 따르면 유역비와 크리스는 현재 중국 영화 '원래니환재저리(原来你还在这里)' 촬영 중이다.

한편 유역비는 송승헌과 영화 '제 3의 사랑'에, 비와 영화 '노수홍안'에 출연했다. 크리스는 중국에서 왕려곤(30)과 함께 영화 '유일개지방지유아문지도(有一個地方只有我們知道)'에 출연했다. (사진=왼쪽부터 유역비 웨이보, 크리스 웨이보)

[뉴스엔 임정윤 기자] 임정윤 jyl@

명문 여대생 단체 알몸, 다벗고 몸싸움-농구삼매경 '누가 보건말건' 여의사 이연, 속옷 보이게 다리벌리고 '적나라 속살' 얼굴감춘 女배우 상반신 파격노출, 추측 일파만파 '하룻밤만 허락해줘' 서세원 "서정희, 말다툼 중 칼과 포크 들고 '배 가르겠다'고.." 미쓰에이 안무영상, 페이 지아 파격 복근노출[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