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탈퇴 한경, 올해만 세번째 슈주언급 "같은길 걷는 너희를 사랑해"

뉴스엔 2014. 11. 6. 18: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경이 데뷔 9주년을 자축하며 슈퍼주니어 멤버들을 추억했다.

한경은 11월 6일 자신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11월6일 한경 데뷔 9주년. 모두와 나는 어깨를 나란히 하고 같은 길을 걷는 사람. 나는 여러분을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한 사진은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 1집 당시 사진을 비롯해 중국 활동을 시작하며 찍은 영화와 음반 자켓 사진 등이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한경은 규현이 포함된 13명의 슈퍼주니어 활동 사진과 유닛 그룹인 슈퍼주니어M 활동 사진 등도 함께 게재해 중화권 팬들을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앞서 한경은 지난 8월 한 브랜드 행사에 참석해 '슈퍼주니어와의 합작을 할 수 있냐'는 현지 취재진 물음에 "나 자신은 어떠한 문제도 없다. 나는 좋다"고 긍정의 뜻을 밝혔따.

또 한경은 지난 8월 13일 자신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SM엔터테인먼트의 은혜는 안다. 내가 존경하는 선생님과 친구들이 거기에 있다"며 "아무리 시간이 지났어도 내가 얻은 모든 것은 그들의 도움이다. 내가 지금 다른 방식을 택했고, 내 길을 계속 가더라도 그들이 모두 잘 되길 바란다"고 글을 써 화제가 됐다.

사진을 본 중화권 팬들은 "슈퍼주니어 때부터 한경을 좋아했어요" "오늘 한경도 슈퍼주니어 멤버들 생각 많이 나겠다" "비록 함께 활동하지 않지만 한경과 슈퍼주니어 모두 잘되길 바라요" "한경 데뷔 9주년 축하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한경은 지난 2009년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고 한국을 떠나 중국에서 배우 겸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뉴스엔 오효진 기자]

오효진 jin15@

女모델 비키니끈 스르륵 대형 노출사고 포착 '심심하면 벗더니..' 신세경, 속옷도 벗고 엉덩이 라인노출 '어마어마한 볼륨' '기찻길 뜨거운 정사' 순간 성욕 못참고 스릴 즐긴 욕정커플의 최후 천이슬, 성형수술비 먹튀 논란에 녹취록까지 공개 김태희, 파격수위 노출 의상에 야릇한 포즈까지[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