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이혜원, 언제나 연인 같은 커플화보.."스킨십이 비결"

황지영 입력 2014. 8. 21. 11:11 수정 2014. 8. 21. 11: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황지영 기자] 안정환-이혜원 부부가 연인같은 모습으로 커플화보를 완성했다.

21일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 부부라며 안정환, 이혜원 부부의 화보를 공개했다. 운동선수에서 해설가, 방송인으로 활동중인 안정환은 MBC '아빠! 어디가?'에서 아들 안리환, 아내 이혜원과 함께 건강하고 다정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안정환과 이혜원 부부는 '2014 가을, 겨울의 스타일리쉬한 골프웨어 룩' 콘셉트로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munsingwear)와 화보를 진행했다. 거리에서 함께 뛰고, 골프도 치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는, 촬영장에서도 시종일관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쉬는 시간에도 서로의 스타일을 체크해주고, 의견을 나누는 모습으로 서로에게서 눈을 떼지 못해 촬영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화보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안정환에게 '이상적인 부부'의 모습에 대해 묻자 "우리도 싸우고, 화해하고, 웃고, 울고, 남들과 똑같다. 다만, 외국에서 오래 살면서 현지 부부들의 생활을 보고 자연스럽게 터득한 것이 있다. 스킨십이 남들보다 많은 편이다. 그 덕에 서로를 대하는 마음도 많이 바뀌었다. 연인처럼 지낼 수 있는 습관이 몸에 배었다" 라고 밝혔다.

황지영 기자 jeeyoung2@tvreport.co.kr/사진=더 셀러브리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