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스튜어트, 유부남 감독과 또 불륜? 벤애플렉과 밀회 포착 ‘충격’ 본문

뉴스 본문

스튜어트, 유부남 감독과 또 불륜? 벤애플렉과 밀회 포착 ‘충격’

출처 뉴스엔 | 입력 2012.11.22 08:35

기사 내용

[뉴스엔 황혜진 기자]

크리스틴 스튜어트벤 에플렉과 밀회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11월21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외신은 최근 로버트 패틴슨(26)과 재결합한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22)가 영화감독 겸 배우 벤 애플렉(40)과 데이트를 했다고 전했다.

외신에 따르면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최근 벤 애플렉과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베브힐즈(BevHills) 호텔 라운지에서 함께 저녁식사를 했다. 당시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에 있던 한 목격자는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벤 애플랙은 서로에게 몰입해 깊은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함께 앉아 있는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벤 애플렉 사이에는 일종의 미묘한 감정이 오고가는 듯 했다. 두 사람의 저녁식사는 오랜 시간 이어졌으며 벤 애플렉은 완전히 크리스틴 스튜어트에게 푹 빠져 있는 것처럼 보였다"고 귀띔했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지난 7월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을 연출한 유부남 감독 루퍼트 샌더스와 불륜을 저지른 데 이어 벤 애플렉과 바람을 피우는 게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하고 있다. 벤 애플렉은 배우 제니퍼 가너(40)와 결혼해 슬하 딸 바이올렛과 세라피나, 캐시를 두고 있는 유부남이다.

한편 벤 애플렉은 1981년 영화 'The Dark End of the Street'로 데뷔한 이래 '진주만' '갱스터 러버'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등에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타운' '아르고' 등을 연출해 감독으로서 이름을 알렸다.

(사진=왼쪽부터 영화 '뉴문' 속 크리스틴 스튜어트/영화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속 벤 애플렉)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