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생산한 기아 모닝 935대 리콜

박충훈 2011. 8. 15. 1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 기아 모닝 일부차종에서 시동꺼짐 제작결함이 발견돼 리콜조치된다.

국토해양부는 기아자동차에서 제작 판매한 모닝승용차(엘피지, 휘발유겸용)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돼 회사가 자발적으로 시정(리콜)한다고 밝혔다.

리콜 대상은 기아에서 올 4월19일~7월29일 사이에 제작·판매한 모닝 935대이다.

해당 차종은 휘발유 연료탱크 내 유량계가 연료탱크에 접촉돼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는다. 연료가 부족함에도 있는 것처럼 표시돼 운전시 시동꺼짐 현상이 발생한다.

해당차 소유자는 16일부터 기아차 서비스센터에서 개선된 유량계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소유자가 이미 수리한 경우에는 서비스센터에 비용 보상을 요청하면 된다.

[모바일] 아시아경제 모바일 웹 개편! 외식상품권 이벤트 진행 중[골드메이커] 전국민이 부자가 되는 그날까지 재테크도 스마트하게!

박충훈 기자 parkjov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또다시 포탄 날린 北 누가 쐈나했더니…""연봉 4000만원도 안되는 남자와 결혼이 웬 말?""칼에 옷 찢긴채…" 16세 소녀의 한많은 인생"김연아가 입었던 '원피스' 가격이 글쎄…""70분에 2억5000만원 번 김병만 이번에 또?""수천만원 빚쟁이 된 여대생의 기막힌 사연"채팅하고 있는데 갑자기 바바리맨이? "경악""밤에만 파는 '샤넬가방' 정체가 뭔가 했더니…"연하남과 결혼한 '골드미스' 기막힌 비밀""내 마누라도 절대 건드리면 안되는 그것?"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