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나만의 캐릭터 상품 만드세요"

정현수 기자 입력 2008. 12. 3. 10:27 수정 2008. 12. 3. 10: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정현수기자]

온라인 게임업체 넥슨은 셀프디자인 맞춤 제작업체인 바이미닷컴과 계약을 맺고 넥슨의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한 '셀프디자인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캐릭터 상품은 넥슨 게임 캐릭터인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이며 캐릭터의 크기나 위치 등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이들 캐릭터를 활용해 티셔츠, 노트북스킨, 머그컵, 시계 등 70 종류의 상품을 원하는 모양대로 제작할 수 있다.

주문 제작을 하기 위해서는 바이미닷컴(www.vaimi.com)에 접속해 캐릭터 종류를 선택한 뒤 간단한 절차를 거치면 되고, 주문 제작 후 배송까지는 3~5일 정도 소요된다.

민용재 넥슨 이사는 "넥슨은 게임의 인지도와 라이선스 사업의 노하우를 살린 셀프디자인 제품을 통해 원소스멀티유즈의 새로운 지표를 열 것"이라며 "참여를 기반으로 하는 서비스를 캐릭터사업에 효과적으로 접목시켰다는 점에서도 기대할 만 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넥슨, 대학생 대상 글로벌 인턴십 모집넥슨, 기업 슬로건 '두근두근 넥슨' 바꿔[u클린]넥슨, 게임 과몰입 방지에 '앞장'모바일로 보는 머니투데이 "5200 누르고 NATE/magicⓝ/ez-i"정현수기자 gustn99@<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