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에이핑크와 함께 고객에게 도시락 배달

송진현 2014. 7. 18. 11: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가 서울의 한 사무실에 깜짝 방문했다.

G마켓의 패밀리사이트 G9(www.g9.co.kr)는 지난 17일 자사 모델인 걸그룹 에이핑크와 함께 고객 감사 도시락 배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큐레이션쇼핑몰 G9의 고객 감사 행사로, 지난 달 말에 진행한 '김보성과 함께하는 고기파티'의 2탄으로 진행됐다. 학교, 회사 등 단체명과 함께 사연을 응모한 고객 중 1등 팀을 선정해 에이핑크가 직접 찾아가 도시락을 전달했다.

에이핑크가 가져다 주는 도시락을 먹게 된 행운의 주인공은 폰트 제작 업체 '윤디자인'에서 근무하는 직장인 성준석씨다. 사무실 직원 20여명에게 에이핑크가 직접 점심 도시락을 전달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이벤트가 진행됐다. 특히 에이핑크 특유의 발랄, 깜찍한 면모에 전 직원들이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 사연 응모자인 성준석씨는 "무더운 날씨로 기운이 없었는데, 에이핑크가 도시락을 전달해 주면 전 직원들이 힘을 낼 수 있을 것 같아 신청했다"며 "이렇게 큰 선물을 받게 돼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직원들은 G9가 섭외한 전문 MC와 함께 빙고, 퀴즈, 에이핑크와 가위바위보 등 간단한 경품 게임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G마켓 G9 마케팅팀 이혜영 팀장은 "지난번 배우 김보성과 진행한 고기파티에 이어 이번에는 에이핑크가 직장인들에게 직접 도시락을 전달해 주는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며 "매일 새로운 쇼핑을 지향하는 G9는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일상에 변화와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日포르노배우 아오이 츠카사 부천 레드카펫 '복숭아 미모'

스페인서 커플 2쌍, 주차장 노상서 성행위 영상 논란

'G컵' 19세 가수 '양상추 비키니' 입고 채식 홍보'

샤라포바 '한뼘 비키니' 남친과 화끈한 데이트

제시카 알바 수영복 자태 '2명 출산한 몸매'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군도' 강동원, 스페인의 열정을 담은 스페셜 화보 공개~

윌슨골프 'VVIP' 비거리~ 최고급 아이언세트 '60만원대'! 할인!~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