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리, 마몽드 새얼굴로 발탁

박소연 2012. 3. 30. 10: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인기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이자 최근 연기자로도 호평을 받고 있는 '유리'가 아모레퍼시픽마몽드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한 이후 한국, 중국 등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인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유리는 가수뿐만 아니라 MC 및 예능 스타로서의 능력도 뛰어난 팔방미인이다.

또한 최근 SBS 드라마 패션왕에서 신인답지 않은 놀라운 연기력으로 연기자로서의 능력도 인정받고 있는 자타공인 최고의 한류스타다.

마몽드 브랜드 담당자는 "뛰어난 재능과 친근한 이미지로 남녀노소에게 모두 사랑받고 있는 유리는 국내는 물론 중화권에서 한류 뷰티를 선두하고 있는 마몽드의 모델로서 적격"이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그는 "깨끗하고 발랄한 매력을 가진 최고의 한류스타 유리를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지난해 마몽드의 첫 남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최시원과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몽드의 새로운 뮤즈 '유리'는 '최시원'과 함께 국내 및 글로벌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오는 4월에 첫 선을 보이는 TV CF와 온라인 영상 등에서 그녀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여러 가지 모습이 공개된다.

[모바일] 언제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내 손안의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2012년 투자 종목의 핵심은 바로...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소문이 설마…" 서장훈·오정연 충격적 결말'여신' 김태희 처음부터 완벽한 줄 알았는데…다리 3개 주는 치킨집 참 좋았는데…'충격''세계최초' 인삼다당체 발견으로 '암 극복' 새 바람"박상아, 전두환 아들과 공식결혼 전 이미…"야구장서 '치킨·맥주' 먹었는데 "이럴수가""지갑 하나 샀는데…" 이경규 인생대박 비밀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