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송승헌·김태희·박유천 의상 수익금 기부

인터넷뉴스팀 2012. 2. 1. 17: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스미스, 송승헌, 김태희, 박유천 의상 수익금 '컴패션' 기부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이사 김선권)가 지난해 11월 28일부터 올해 1월 8일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했던 배우 송승헌, 김태희, 박유천 씨의 CF촬영 의상 경매이벤트의 수익금을 한국 컴패션에 기부해 화제가 되고 있다.

블랙스미스의 전속 모델이자 인기배우인 세사람의 촬영용 의상은 팬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이벤트가 마무리 되었는데, 해당 이벤트를 통해 벌어들인 전액을 탄자니아의 양육보완 프로젝트의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탄자니아 35개 가정의 자발적인 경제활동을 위한 소득 창출활동의 일환으로 펼쳐진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블랙스미스를 알리는 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그 수익금으로 작으나마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대단히 보람차다." 며 "향후에도 나눔에 앞장서는 블랙스미스가 되겠다" 고 밝혔다.

(주)카페베네 두 번째 브랜드 '블랙스미스' 는 뜨거운 화덕에서 쇠를 벼리고 벼리던 대장장이를 가리키는 말로, 그들의 장인정신을 '블랙스미스' 의 키친 셰프들이 잇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최고의 맛과 정성을 담은 '소울푸드' 를 약속하는 블랙스미스는 온라인 blacksmith.co.kr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기자

▶ 슈퍼카와 맞먹는 슈퍼 비둘기, 최고가 낙찰 `3억7천만원`

▶ 세계 최초 렌즈 낀 45살 코끼리 영상 눈길

▶ 실존 `장화 벗은 고양이` 영상 눈길

▶ 아슬아슬, 女연예인들의 치마는 왜 점점 짧아질까?

▶ 박혜림 "양준혁과 서로 알아가는 단계, 안부 주고 받는다"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