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와이파이 결합 상품 출시
정옥주 2011. 4. 14. 10:40
【서울=뉴시스】정옥주 기자 = KT금호렌터카는 렌터카와 와이파이 에그(Egg)를 결합한 대여상품을 업계 처음으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상품은 KT금호렌터카의 차량을 대여하는 고객에게 와이브로(WiBro) 신호를 와이파이(WiFi) 신호로 변환해주는 와이브로 단말인 와이파이 에그를 함께 대여해 준다. 따라서 렌터카 이용 고객은 움직이거나 정지한 차 안에서 언제든지 무료 인터넷을 즐길 수 있게 됐다.
KT금호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콜센터(1588-1230)와 인터넷 예약(www.ktkumhorent.com)을 통해 에그를 대여할 수 있다.
한편 KT금호렌터카는 와이파이 단말 대여상품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렌터카 이용고객 중 와이파이 에그를 사전에 예약한 고객에 무료 대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서비스 체험 후기를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에 올린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렌터카 무료이용권, 아웃백 외식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channa224@newsis.com
<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시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일국 삼둥이 180㎝ 폭풍성장…판사母 닮아 훈훈
- 尹 지지 JK김동욱 또 저격 "개나소나 정치"
- 우지현, 이태경과 결혼…'야당' 망나니 재벌
- 윤현민 "어머니 두분"…가정사 고백
- 입국금지 유승준, 태진아 만났다
- 김혜은 "가부장적 치과의사 남편, 8차선 대로변서 무릎 꿇으라고"
- 율희, 이혼 후 심정 고백 "'아이들 버린 엄마' 프레임 씌워져"
- "성관계하면 월 1000만원 준다"…80대男, 황당한 가사도우미 구인
- "서로 사랑했다"…초등생 제자 9차례 성폭행한 女교사, 출산까지 '충격'
- 이다해, 행주로 세븐 때렸다가 사과…시어머니 "너무 속상해"